프롤로 & 뉴랄
프롤로 치료

프롤로 치료는 손상이 생긴 부위에 고농도 포도당을 주사해
통증이 있는 부위의 증식을 유도하고 조직을 강화하여 통증을
줄여주는 치료방법입니다.

반대로 뉴랄 프롤로 치료는 저농도 포도당을 주사해 신경 유착을 박리,
눌린 신경 말단의 저혈당 현상을 개선하여 통증을 제거해 주는
치료방법입니다.

DNA 주사

DNA 주사 요법은 혈관 증식 유도에 도움이 되는
Polydeoxyribonucleotide(PDRN)를 손상된 부분에 주입하여
약화된 근육이나 인대 조직을 강화시켜 통증을 줄여줍니다.
기존의 자가혈청주사 (PRP)보다 간편하며 빠른 치료가 가능합니다.

치료 대상

• 목 • 허리 디스크
  • 어깨관절: 오십견, 회전근개파열, 석회화건염, 충돌증후군
  • 팔꿈치관절: 골프 엘보, 테니스 엘보